‘상암타임즈’ 오늘 ‘혀메시’ 지상렬 등판…상상초월 시사 토크

입력 2019-02-19 15: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상암타임즈’ 오늘 ‘혀메시’ 지상렬 등판…상상초월 시사 토크

tvN '상암타임즈'는 경제, 사회, 문화 등 모든 분야에서 매주 우리 주변의 핫한 이슈들을 짚어주고, 다양한 시각에서 공감 가능한 토크 배틀이 펼쳐지는 '시사잘알'과 '시사알못'들의 토크쇼. 엄격하고 진지하기만 한 시사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오로지 팩트와 알찬 정보만을 선별해 쉽게 풀어내는 새로운 형태의 '시사 코미디쇼'다.

19일 방송되는 tvN ‘상암타임즈’에서는 굿 토커 뉴페이스 논객 지상렬이 새롭게 합류한다. 특유의 입담을 바탕으로 '상암타임즈'의 쟁쟁한 논객들 사이에서 여전한 입담을 과시해 더욱 불꽃튀는 토크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한 주간 뜨거운 이슈를 새롭게 풀어 직접 발제하는 ‘뒷북 브리핑’ 코너에서는 1인 가구, 맞벌이 가구가 증가하며 간편함을 추구함에 따라 최근 쇼핑의 대세로 떠오른 새벽 배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1인 가구 대표 지상렬과 다인 가구 대표 황제성이 직접 새벽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들려주는 생생한 후기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일부 영상 크리에이터들의 도 넘은 막말과 만행으로 인해 새로운 사회 문제로 떠오른 '유튜브 크리에이터 논란'을 다룬다. 대중들과 함께 소통하며 많은 인기를 누리는 크리에이터들의 시대에 과연 어떤 문제점들이 새로운 사회 이슈로 부상했을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주제들이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초밀착토론’ 코너에서는 ‘지방의원 해외연수 제도 폐지'를 주제로 흥미진진한 찬반 논쟁을 벌인다. 토론 초반 1:6 상황에서 외로운 싸움을 시작했지만, 깜짝 놀랄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 토론 결과를 보여줄 예정. 이외에도 현직 의원들과의 전화 연결을 통해 날카로운 의견을 들어보며 유익함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