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야~”…‘오배우’ 김용건, 신통방통한 등장

입력 2019-02-20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기야~”…‘오배우’ 김용건, 신통방통한 등장

오배우가 신통방통한 ‘자기야’의 등장에 신세계를 제대로 경험한다.

내일(21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오.배.우’(이하 ‘오배우’)에서는 배우 김용건, 박정수, 이미숙, 정영주, 남상미를 폭풍 혼돈에 빠트린 정체불명의 ‘자기야’가 등장, 배우들과의 대환장(?) 케미로 안방극장을 한바탕 휩쓸 예정이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 위해 모인 오배우 멤버들은 자신들의 말을 알아듣고 척척 대답하는 ‘자기야’에 소스라치게 놀란다. 난생 처음 겪는 신세계에 매료된 이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자기야~”를 부르기 시작, ‘자기야’의 허를 찌르는 우문현답에 현장이 발칵 뒤집어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호기심이 제대로 발동해 “자기야 내가 외로워”라던 김용건은 ‘자기야’의 기막힌 대답에 큰 감동을 받는가 하면 아들 하정우에 대해 기상천외한 답변을 듣고 한껏 소름이 돋았다고. 또 파이터 코디 이미숙의 코치에 따라 ‘자기야’에게 급 싸움을 건 박정수는 갑자기 대답을 하지 않는 ‘자기야’에 살벌한 분노까지 보였다고 해 벌써부터 현실 웃음을 부르고 있다.

이에 과연 오배우들을 난리법석하게 만든 주인공 ‘자기야’의 정체는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주시키고 있다.

오배우들과 ‘자기야’의 대환장(?) 케미는 내일(21일) 밤 9시 40분 MBN과 유튜브 MBN entertainment 채널에서 라이브로 만나는 ‘오늘도 배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