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연애의참견2’ 김숙, 사이다 폭격… 세상 명료한 솔루션

입력 2019-02-20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연애의참견2’ 김숙, 사이다 폭격… 세상 명료한 솔루션

‘쑥크러쉬’ 김숙의 속 시원한 사이다 참견이 안방 참견러들의 열띤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19일 방송된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2’ 27회에서는 우월한 비주얼의 아이돌 연습생 남자친구와 우월한 두뇌의 명문대생 여자친구의 동상이몽 연애담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사연 속 주인공은 아이돌 연습생이었던 첫사랑에게 실연을 당해 그 아픔으로 명문대 진학에 성공했다. 더불어 대학 생활을 하던 그녀의 앞에 어느 날 갑자기 첫사랑이 나타나 “사귀자”며 고백을 하면서 꿈만 같은 연애까지 성공하게 돼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설렘 포인트를 자극했다.

그러나 날이 갈수록 자신의 인기를 과시하며 도를 넘는 남자친구의 행동에 사연녀는 성형외과까지 찾아가며 초조해한다. 그러나 남자친구 역시 명문대에 진학해 점점 발전하는 여자친구와 달리 고등학교 때나 지금이나 여전히 데뷔하지 못하고 멈춰있는 자신의 상황에 자격지심을 느끼고 급기야 사연녀를 원망해 사랑의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

사연 초반까지 많은 이의 로망을 자극하는 꿈같은 연애담에 미소를 감추지 못했던 김숙은 남자친구의 속마음이 드러나자마자 “오늘 시원하게 욕하자”며 거침없는 한 마디를 남겨 남다른 오라를 뿜어냈다.

이어 김숙은 사연녀에게 보잘 것 없는 자존심을 세우고 있는 남자친구에게 “사랑에 눈이 멀면 자존심이고 뭐고 없다”며 남자친구와 당장 끝낼 것을 권유, “첫 사랑은 추억에 묻어라. 절대로 다시 만나지 마라. 이 남자와 빨리 끝내고 자신의 인생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며 명불허전 쑥크러쉬의 명성을 이을 명쾌한 해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지수를 높였다.

이처럼 믿고 보는 입 쎈 언니 쑥크러쉬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숙의 명쾌, 상쾌, 통쾌한 참견이 펼쳐지고 있는 ‘연애의 참견2’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