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배우’ 김용건 “나는 이름이 없었어…‘야’ 였어”

입력 2019-02-21 16: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배우’ 김용건 “나는 이름이 없었어…‘야’ 였어”

김용건이 ‘오늘도 배우다’에서 힘들었던 시절을 고백한다.

오늘(21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오.배.우’(이하 ‘오배우’)에서는 요즘 호프(?)집을 찾은 다섯 배우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진솔한 고백 타임을 펼칠 예정이다.

김용건, 박정수, 이미숙, 정영주, 남상미는 요즘 세대가 가장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 해방촌으로 향해 진정한 흥(興)을 체험하기에 나선다. 이들은 맛의 신세계가 펼쳐지는 맛집에서 차진 먹방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SNS 인증샷까지 꼬박꼬박 챙기며 벌써부터 요즘 문화를 마스터하기 시작했다는 후문이다.

또 춤과 음악으로 가득한 이태원 펍(PUB)에 당당히 입장, 자유로운 분위기와 흥취에 녹아들어 속에 있던 진솔한 이야기까지 털어놨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김용건이 “나는 이름이 없었어. ‘야’ 였어”라며 ‘배우 김용건’이라는 이름을 불리는 것조차 힘들었던 슬픈 과거사를 고백, 촬영 현장에 혼자 운전해 가고 배역에 맞는 의상을 직접 준비하며 고군분투했던 시절을 밝혀 뭉클함을 자아냈다고.

한편, 이날 다섯 배우들은 맛깔나는 청국장의 등장에 밥을 섞어 먹는 ‘섞먹파’와 밥을 따로 먹는 ‘따로파’로 나뉘어 티격태격 케미를 폭발시키는가 하면 허당미녀 이미숙을 향한 김용건의 돌직구로 미묘한 기류(?)까지 형성된다고 해 더욱 예측불가의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과연 본 방송에서는 또 어떤 흥미진진한 재미와 진솔한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지 오늘(21일) 밤 9시 40분 MBN과 유튜브 MBN entertainment 채널에서 라이브로 만나는 ‘오늘도 배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