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수진-슈화 버전 MV 티저 공개…카리스마 폭발

입력 2019-02-22 08: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자)아이들, 수진-슈화 버전 MV 티저 공개…카리스마 폭발

(여자)아이들이 타이틀곡 'Senorita'의 수진, 슈화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I made'의 타이틀곡 'Senorit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수진과 슈화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각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전작의 중독성을 뛰어넘는 멜로디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는 멤버들이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을 직접 프로듀싱했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성숙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Senorita'는 'LATATA(라타타)'와 '한(一)'에 이어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중독적인 멜로디와 (여자)아이들만의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이 만나 완벽한 시너지를 발산하는 Dance-pop 장르의 곡이다.

지난해 각종 연말 시상식 신인상을 석권하며 2018년 최고의 루키임을 입증한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