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홍주찬, 솔로곡 ‘문제아’ 티저 공개…27일 발매

입력 2019-02-22 08: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든차일드 홍주찬, 솔로곡 ‘문제아’ 티저 공개…27일 발매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메인보컬 홍주찬이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문제아'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홍주찬의 디지털 싱글 ‘문제아’ 쇼트(Short)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한겨울의 바다를 배경으로 기차역을 걷고 있는 홍주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일부 멜로디가 삽입돼 티저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약 20초 정도 분량의 숏버전 티저 공개를 통해 어떤 스토리와 영상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실릴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영상 후반에는 신곡 ‘문제아’ 제목과 발매일 '2019. 02. 27 6PM'이 텍스트로 명시됐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홍주찬이 2017년 발표한 W 프로젝트 '너 같은 사람 없더라'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발매할 예정이었으나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발매일을 변경했다.

소속사 측은 "이번 디지털 싱글은 홍주찬이 2017년 발표한 W 프로젝트 '너 같은 사람 없더라'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발매할 예정이었다."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발매일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홍주찬의 디지털 싱글 ‘문제아'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사진 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