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 넘는 녀석들’ 문근영→전현무 총출동…분위기 화기애애

입력 2019-02-22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선을 넘는 녀석들’ 문근영→전현무 총출동…분위기 화기애애

이번 주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에서는 전현무-설민석-문근영-유병재-다니엘 린데만이 총 출동해 대한민국 서쪽 선인 강화 교동도부터 남쪽 선인 제주도까지 한반도를 가로지르는 두 번째 ‘선’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제주도 여행에는 문근영까지 합류, 완전체가 된 선녀들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연출 정윤정)에서는 지난주 첫 방송에 이어 한반도의 역사가 생생히 녹아 있는 강화도 두 번째 이야기와 문근영이 본격 가세하며 선녀들의 완전체 첫 여행이 될 제주도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은 지난 16일 첫 방송에서 한반도의 역사 이야기로 유익한 정보 제공, 폭풍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 토요일 예능 신흥 강자로 시청자들의 호평 세례를 받았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먼저 전현무-설민석-유병재-다니엘 린데만이 실향민들의 슬픔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이 고스란히 살아 있는 강화 교동도를 찾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예고편에서 이들 앞에 깜짝 손님의 등장이 예고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선녀들과 만난 깜짝 손님은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로, 설민석은 그녀를 ‘살아 있는 역사 교과서’라고 칭하기도. 특히 설민석은 그녀의 이야기에 눈물을 흘리는가 하면 전현무는 그녀의 거침없는 팩트폭격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과연 선녀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한 남다른 입담을 빛낸 여배우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의 완전체가 모두 모여 제주도의 ‘선’을 찾는 여정이 시작된다. 이번 여정에서는 이제껏 우리가 알지 못했던 새로운 제주도의 다양한 이야기들이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현무-설민석-유병재-다니엘 린데만은 문근영과의 완전체 여행에 함박웃음을 보이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문근영은 전현무에게 “오빠 생각 많이 났어요~”라며 귀여운 심쿵 멘트를 전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또한 지난 주 큰 웃음을 줬던 전현무와 유병재의 ‘지식 배틀’은 역사 잘 아는 누나 문근영의 합류로 더욱 치열해졌다고 전해진 가운데, 과연 이들이 제주도에 대한 어떤 새로운 이야기들을 풀어놓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설민석을 울게 만든 강력한 입담의 소유자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와 함께 해 더욱 생생하고 풍성해진 강화도 두 번째 이야기와 선녀들의 ‘완전체 케미’를 보여줄 아름다운 섬 제주도의 ‘선’을 찾는 첫 번째 여정은 오는 23일 방송되는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은 ‘휴전선’을 넘기 위해 대한민국을 둘러싼 선들이 생기게 되기까지의 배경과 숨겨진 이야기, 그리고 현재의 이야기를 알아보며 ‘한반도의 선’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다.

한편, 전현무-설민석-문근영-유병재-다니엘 린데만의 발로 터는 ‘한반도’ 탐사 여행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은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또한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스핀오프 프로그램 ‘엠비씨 픽(MBC Pick)’을 통해 본편의 하이라이트, 숨은 이야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