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주니엘, ‘삐뚤빼뚤’ 테트리스 게임 버전 스포 영상 공개

입력 2019-02-23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주니엘, ‘삐뚤빼뚤’ 테트리스 게임 버전 스포 영상 공개

가수 주니엘(JUNIEL)이 22일 오후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삐뚤빼뚤’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게임기 앞에 앉아 테트리스 게임에 열중하는 주니엘의 모습이 담겨있다. 주니엘은 게임이 마음처럼 풀리지 않는 듯 아쉬운 표정을 짓는가 하면 사이사이 즐겁게 웃기도 하며 다양한 표정을 나타냈다. 이어 테트리스 조각이 제 자리를 찾지 못하고 쏟아지며 게임이 종료되었고 테트리스 조각으로 이번 신곡명인 ‘삐뚤빼뚤’이라는 글자가 완성되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삐뚤빼뚤’의 매력적인 사운드가 BGM으로 흘러나와 귓가를 사로잡았고 중간중간 테트리스 게임 효과음이 삽입되어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영상의 말미에는 스윗하고 청량함 넘치는 주니엘의 보이스가 일부 공개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주니엘 특유의 스윗한 보이스가 톡톡 튀는 신곡 ‘삐뚤빼뚤’은 심플한 리프와 시원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소프트 팝(Soft pop) 장르의 곡으로, 보고 듣는 재미가 가득한 유니크한 스포일러 영상이 공개되며 신곡을 향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주니엘의 새 싱글 ‘삐뚤빼뚤’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주니엘 새 싱글 ‘삐뚤빼뚤’ 스포일러 영상 캡처]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