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오늘(23일) ‘Punk Right Now’ 리믹스 앨범 발표

입력 2019-02-23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효연, 오늘(23일) ‘Punk Right Now’ 리믹스 앨범 발표

DJ HYO(효연,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Punk Right Now’(펑크 라이트 나우) 리믹스 앨범을 공개한다.

이번 리믹스 앨범에는 레이든(Raiden), 마도(Madeaux), 큐로(KUURO) 등 대세 DJ 3팀이 참여, 각자의 개성을 담아 덥스텝 하우스, 테크 하우스, 일렉트로 하우스 등 독창적인 사운드로 재탄생된 ‘Punk Right Now’ 리믹스 버전 3곡이 수록됐다.

지난 11월 공개된 DJ HYO 두 번째 디지털 싱글 ‘Punk Right Now’는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는 당당한 자신감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기반의 팝 곡으로, 미국 출신의 세계적인 DJ이자 프로듀서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블라우(3LAU)와 컬래버레이션해 주목 받았으며, 발표 당시 미국 아이튠즈 일렉트로닉 차트에서 음원과 뮤직비디오 모두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더불어 지난 21일부터 효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Punk Right Now’ 리믹스 3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순차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만큼 더욱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