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열혈사제’ OST 첫 주자…김남길 다이나믹 에너지 표현 [공식]

입력 2019-02-23 1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노라조, ‘열혈사제’ OST 첫 주자…김남길 다이나믹 에너지 표현 [공식]

듀오 노라조(조빈, 원흠)가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OST 첫 번째 주자로 출격했다.

지난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노라조가 가창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OST ‘우리동네 HERO’ 음원이 공개됐다.

‘우리동네 HERO’는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주인공 김해일(김남길 분)의 다이나믹한 질주 본능을 표현한 익사이팅 모던 락앤롤 장르로 ‘사이다’, ‘슈퍼맨’, ‘카레’ 등 유니크한 히트곡을 선보여온 노라조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독보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곡이다.

노라조의 전매특허라고 할 수 있는 신나는 락 스타일 곡답게 조빈의 코믹한 랩과 원흠의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의 스피드감에 힘을 더한 것은 물론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로 이목을 집중시킨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와 구담경찰서 대표 형사가 한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시작하는 익스트림 코믹 수사극으로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등이 출연한다.

노라조가 OST에 참여하며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열혈사제’는 매주 금,토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 마루기획, (주)SBS콘텐츠허브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