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스릭슨 Z-STAR, Z-STAR XV 골프볼 출시

입력 2019-02-24 13: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이 상황에 따라 적절한 스핀량을 만들어내도록 최신의 기술력을 집약한 NEW 스릭슨 Z-STAR와 Z-STAR XV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NEW 스릭슨 Z-STAR와 Z-STAR XV는 5세대에 걸친 진화를 통해 각종 투어에서 입증된 Z-STAR의 퍼포먼스에 신소재와 새로운 코어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라운드 중 마주하는 어떤 상황에서도 최상의 스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NEW 스릭슨 Z-STAR와 Z-STAR XV의 커버에는 세계 최초로 고분자 소재인 ‘SeRM¤’을 사용했다. SeRM¤을 적용한 스핀스킨 코팅을 적용해 점성을 높여 스핀 성능을 향상시키면서 동시에 부드러운 타구감을 만들도록 했다. 바람에 강한 기존의 338딤플과 0.5㎜ 커버의 조합을 통해 강력한 스핀성능과 함께 롱게임 퍼포먼스를 보장한다.

NEW 스릭슨 Z-STAR와 Z-STAR XV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페스트 레이어 코어(Fast Layer Core)는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공존하게 하는 스릭슨의 코어 기술이다. 코어 중심에 가장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가장자리의 레이어로 가면서 점차 강도를 더해가는 구성이다. 코어에서 얻어진 응축된 에너지가 겉으로 전달되면서 운동에너지로 발산되는 기술로 Z-STAR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타구감을 만드는 핵심 요소다.

새로 선보이는 NEW 스릭슨 Z-STAR와 Z-STAR XV는 모두 퓨어 화이트와 투어 옐로우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