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미+자신감’…모델따라 브랜드 이미지 UP

입력 2019-02-25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스댄싱 국가대표 민유라가 출연한 유사나의 홈트레이닝 영상. 헬스케어 업계가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모델을 통해 제품 마케팅에 시너지 효과를 노리고 있다.

■ 헬스케어 업계, 브랜드에 맞는 모델 찾기 적극적

유사나, 민유라 홈트레이닝 영상 공개
몸 관리 팁 소개하며 건강한 이미지↑
바슈롬, 1020 워너비 김소현 모델 선정


헬스케어 업계가 브랜드에 새로운 이미지를 더하고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궁합이 맞는 모델 찾기에 적극적이다. 소비자에게 전달하려는 제품 속 메시지와 맞고 시선도 끌 수 있는 모델이 최고의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 국가대표 민유라의 건강한 이미지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최근 ‘비움, 채움, 아름다움’ 캠페인의 일환으로 평창동계올림픽 아이스댄싱 국가대표 민유라가 등장하는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19일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반에 공개됐다.

유사나는 종합비타민·무기질을 함유한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등 30여 개 건강관리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이들 제품은 세계반도핑기구, 미국 풋볼리그 및 선수협회, 미국 메이저리그 및 선수협회가 금지하는 약물 관련 테스트와 시설조사를 통과해 NSF인터내셔널(미국위생협회)로부터 스포츠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민유라의 홈트레이닝 영상은 유사나가 강조하는 몸 관리의 전문성과 건강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 영상에서 민유라는 몸의 각 부분에 맞춘 8가지 운동법을 직접 소개했다. 평소 그녀가 즐겨한다는 스쿼트, 브릿지, 백킥 등의 동작도 볼 수 있고, 운동자세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자막으로 설명을 덧붙였다. 민유라는 “균형 잡힌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꾸준하게 실천하는 것이 중요해 특별한 운동기구 없이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을 즐겨하고 있다”고 전했다.

바슈롬코리아 레이셀 전속 모델 김소현.


● 배우 김소현의 다양한 눈빛 매력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는 연기와 방송 진행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배우 김소현을 컬러 콘택트렌즈 브랜드 레이셀의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바슈롬코리아는 김소현이 청순하고 맑은 이미지와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지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을 모델 발탁 배경으로 꼽았다. 아역배우 출신으로 10대와 20대의 워너비이자 차세대 트렌드세터로도 주목받고 있어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브랜드 메시지와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바슈롬코리아는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레이셀의 다양한 컬러를 김소현만의 매력적인 눈빛 스토리로 만들어 바슈롬 브랜드 마케팅활동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