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 타이틀곡은 ‘TUXEDO’…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19-02-25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설명:빅스 라비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사진제공:젤리피쉬)〉

빅스 라비, 타이틀곡은 ‘TUXEDO’…트랙리스트 공개

그룹 빅스 라비가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라비는 25일 0시 빅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3월 5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는 화이트 컬러의 재킷을 배경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은 ‘TUXEDO(턱시도)’로 라비가 직접 작사, 작곡하며, 라비만의 색을 담은 감각적인 곡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번 새 앨범은 앨범명이자 곡 전체를 아우르는 1번 트랙인 ‘R.OOK BOOK(룩북)’을 시작으로 ‘L.A.Y.E.R.E.D(Feat.SAAY), ‘RUNWAY’, ‘HOODIE(Feat.Xydo, Raf Sandou)’ 등 전곡이 패션이란 키워드로 이루어져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마치 패션 잡지를 보는 듯한 이번 미니 앨범은 한 시즌의 컬렉션을 한 권의 ‘LOOK BOOK(룩북)’으로 담아내는 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RAVI’s LOOK BOOK'이라는 의미가 담긴 ‘R.OOK BOOK(룩북)’을 통해 라비만의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라비는 이번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직접 맡으며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하게 굳혀나간다. 패션 아이템을 소재로 한 독특한 곡들은 물론 지난 18일 공개되었던 디지털 싱글 ‘live(Feat.청하)’까지 자신만의 색을 담은 곡들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라비의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라비만의 개성을 담은 두 번째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은 오는 3월 5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