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 킹’ 2019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60초 스팟 공개 “잠들지 않는 전설”

입력 2019-02-25 14: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라이온 킹’ 2019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60초 스팟 공개 “잠들지 않는 전설”

디즈니 라이브액션으로 재탄생한 영화 '라이온 킹'이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 중 광고에서 60초 레전드 스팟과 2차 포스터를 전세계에 최초 공개했다.

60초 영상은 '정글북' 아프리카의 뜨거운 태양을 오프닝으로 압도적인 비주얼로 장식한다. 이어 존 파브로 감독의 야심작임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때가 되었다”라는 대사만으로도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특히 “전설은 잠들지 않는다” 카피와 함께 엔딩컷은 애니메이션 역사상 전대미문의 흥행을 불러일으킨 '라이온 킹'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대목이다. 이와 함께 도날드 글로버, 세스 로건, 치웨텔 에지오포, 빌리 아이크너, 존 카니, 존 올리버, 플로렌스 카숨바, 에릭 안드레, 키건 마이클 키 그리고 비욘세 놀즈-카터, 제임스 얼 존스 등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만으로도 압도적 아우라를 보여준다.


이와 함께 공개된 '라이온 킹' 2차 포스터는 아프리카의 석양을 배경으로 광활한 대지 속 자연과 하나가 된 라이온 킹 무파사와 심바 부자의 마주보고 있는 모습을 담아냈다. 붉은 석양처럼 영화는 그야말로 전설 그 이상을 한 컷의 이미지로 대변한다.

이같이 아카데미 시상식 마저 들썩이게 한 디즈니 라이브액션 영화 '라이온 킹'은 사자들이 지배하는 사바나에서, 아버지인 킹 무파사를 이어 왕이 될 사자 심바와 동료들의 운명과 모험을 다룬다. '정글북' '아이언맨' 존 파브로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전 세계 최고의 팝스타 비욘세를 비롯해 '스파이더맨: 홈커밍' 도날드 글로버, '닥터 스트레인지' 치웨텔 에지오포, '스타워즈' 시리즈 제임스 얼 존스, '쿵푸 팬더' 시리즈의 세스 로건 등 꿈의 캐스팅으로 제작 단계부터 전 세계 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작곡가 한스 짐머의 음악, 영국 팝 뮤지션 엘튼 존까지 가세해 완성한 OST와 팝스타 비욘세의 만남은 '미녀와 야수'를 뛰어넘는 뮤지컬 명작 탄생까지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전신인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은 무려 24년 전 1994년 개봉해 북미 및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 그리고 역대 북미 G등급(전체관람가) 영화 흥행 1위 자리까지 아직 지키고 있는 레전드 영화다.

올 여름 새로운 전설이 될 라이브액션 블록버스터 '라이온 킹'은 북미에서는 7월 19일 개봉하며 대한민국에서는 7월 중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