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화티비’ 이덕화 “방탄소년단은 내 편”

입력 2019-02-25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덕화티비’ 이덕화 “방탄소년단은 내 편”

‘덕화티비’ 이덕화가 그룹 방탄소년단에 대해 언급했다.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국제회의실에서는 KBS2 새 시사교양프로그램 ‘덕화티비’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덕화 그리고 제작진이 참석했다.

이날 이덕화는 영상 중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에 대해 “어떤 프로그램에 나가서 시상을 했다. 방탄소년단에게 상을 주는 거였다. 노래 한 곡을 제대로 들어본 적이 없었다. 화면에 나오는 거나, 노래도 지나가면서 들어봤다. 이제 대한민국은 아마 세계에서 거스를 수 없는 소리의 1등이 될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방탄소년단 말만 많이 듣고 실물을 처음 봤다. 그날 악수도 다 했었다. 또 한 친구가 낚시를 좋아한다고 해서 기분이 좋았다. 나중에 뮤직비디오를 봤는데 이 친구들이 그 친구들인 줄 몰랐다. 그런 걸 많이 조회하시는 것 같다. 그렇다고 문외한 건 아니다. 알만한 친구들은 다 안다. 방탄소년단은 내 편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덕화티비’는 데뷔 48년차 배우 이덕화가 1인 방송 크리에이터에 도전하는 고군분투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덕화가 68년 인생을 바탕으로 한 자신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알려주는 콘셉트로 일명 ‘덕화의 꿀팁-덕팁(德-tip)’을 본인만의 콘텐츠로 내세웠다. 오는 26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