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선택 TIP “직영 여부 따져봐야”

입력 2019-02-25 15: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가 갈수록 공인중개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만큼 전국의 많은 공인중개사 준비생들은 다가오는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공부 방법에 대해 고민이 많을 터.

간혹 수험생 중에는 독학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도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 독학의 경우 평소 수험생의 의지가 크지 않다면 수험생활을 오래 유지하기 힘들다. 이는 합격에서 멀어질 가능성 역시 매우 높다는 이야기다. 때문에 독학이 불안한 많은 수험생들이 온라인 강의 커리큘럼을 선택하거나 직강으로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공인중개사 학원으로 발걸음 하고 있다.

이 중 공인중개사 학원 선택을 앞두고 고민하는 수험생이라면 가장 중요하고 필수로 살펴봐야 하는 것은 무엇일까? 바로 직영학원의 운영 유무다. 직영학원은 프랜차이즈 가맹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어 수강생들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선보이며, 그 만족도 역시 매우 높다고 알려졌다.

그중에서도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원 별로 전문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코칭 시스템과 1대1 학습상담을 제공하는 등 업계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때문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업계에서는 뛰어난 서비스로 이미 정평이 나있다.

에듀윌은 서울 대방, 노원, 종로, 천호, 인천 부평, 경기 부천, 수원, 성남, 평촌, 대전, 부산 서면, 해운대 그리고 서울 신림, 경기 일산, 광주, 대구 지역에 총 16개의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이는 업계 최초이자 최다 기록이라 할 수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