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정훈, 여친에 피소 “임신중절 종용”…소속사·‘연애의맛’ “확인중”

입력 2019-02-26 1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정훈, 여친에 피소 “임신중절 종용”…소속사·‘연애의맛’ “확인중”

남성듀오 UN 출신 김정훈이 교제 중이던 여성에게 피소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광이 입장을 밝혔다.

김정훈의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광 관계자는 26일 오후 동아닷컴에 “현재 관련 보도를 접하고 본인에게 사실 확인 중이다. 아직 구체적인으로 전할 입장이란 게 없다. 추후 입장이 정리되면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최근까지 김정훈이 출연했던 TV조선 ‘연애의 맛’ 측 역시 “보도를 통해 처음 접한 내용이다. 우선 사실 관계 확인이 필요하다. 추후 입장이 정리되면 밝히겠다”고 이야기했다.

앞서 이날 뉴스1은 김정훈이 교제 중이던 여성에게 피소됐다고 최초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김정훈과 연인 관계라고 주장하는 A 씨는 지난 21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약정금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김정훈이 A 씨에게 내주기로 한 임대차보증금 잔금을 청구한 것.

A 씨는 소장을 통해 임신 이후 아이의 출산을 두고 김정훈과 갈등이 깊어졌으며, 김정훈이 자신 이미지를 위해 임신중절을 종용하는 태도를 보였다고 주장했다. 또 다툼이 지속되던 중 A 씨가 살던 집의 계약기간이 만료돼 부모님이 있는 본가에 들어가 살겠다고 하자, 김정훈이 자신이 집을 구해주겠다며 두 사람이 집을 함께 구했다는 내용이 소장에 담겼다.

A 씨는 김정훈이 임대차보증금 1000만 원과 월세를 해결해주겠다고 했지만, 그가 임대인에게 계약금을 100만 원만 지급한 후 연락을 끊었다며, 김정훈에게 임대차보증금 잔액 900만 원과 임대기간 내 월세를 청구한 것으로 파악됐다.

소장의 내용이 사실이라면, 김정훈의 이미지 파격이 불가피하다.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