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아내의 맛’ 유상무♥김연지, 첫 출격…116일 깨 볶는 신혼

입력 2019-02-27 08: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아내의 맛’ 유상무♥김연지, 첫 출격…116일 깨 볶는 신혼

‘아내의 맛’ 유상무-김연지 부부, 이만기-한숙희 부부, 홍현희-제이쓴 부부, 김민-이지호 부부가 로맨틱한 결혼 생활을 선보였다.

26일(화) 밤 10시에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36회분은 시청률 4.7%(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을 달성했다.

첫 출격한 유상무-김연지 부부의 암을 극복해나가는 5개월 차 신혼 라이프, 이만기-한숙희 부부의 이불 빨래 중 백허그 폭발한 사연,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캐나다에 울려 펴진 두 번째 프러포즈, 김민-이지호 부부의 은인 시누이를 위한 생일파티 대작전이 유쾌한 웃음과 은은한 감동을 선사했다.

유상무-김연지 부부는 이제 막 116일째가 된 깨 볶는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먼저 유상무-김연지는 실용음악 학원에서 인연이 닿았던 ‘첫 만남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시작해 암 때문에 힘들었던 시기를 함께 견디고, 결혼 후 온 가족이 힘을 합쳐 암을 이겨내고 있는 일상을 선보였던 터. 사랑꾼으로 완벽 변신한 유상무, 5700원을 벌어도 즐거운 먹방 크리에이터 김연지, 김연지의 아버지가 공수해 온 귀한 식재료 먹버섯으로 정성스런 밥상을 차려주는 유상무의 어머니까지, 서로를 위하며 열심히 살아가는 ‘5개월 차 신혼 라이프’가 펼쳐졌다.

이만기-한숙희 부부는 반려견 나라가 갉아놓은 벽을 복구하기 위해 ‘벽지 바르기’에 돌입했다. 벽지를 붙이면서 끝없이 툴툴거리는 이만기와 받아치는 한숙희의 ‘티격태격 애정’이 극으로 치솟는 가운데, 과거 ‘도배 집 아들’이었던 이만기가 발군의 실력을 발휘, 깨끗한 벽을 완성했던 것. 뒤이어 ‘만숙 부부’는 한숙희의 주도로 이뤄진 ‘이불빨래’에서 한 욕조에 들어가 같이 이불을 밟으면서 본의 아닌 스킨십을 주고받았다. 급기야 미끄러운 이불을 밟은 한숙희가 이만기의 등을 붙잡는, ‘만숙표 백허그’가 연달아 발동되자 스튜디오를 열광케 했다.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캐나다에서의 특급 신혼여행 마지막 날을 맞이했다. ‘희쓴 부부’는 ‘아이스 피싱’을 즐기고자 간 호수에서 얼음을 뚫던 중 쥐고 있던 창을 빠트렸는가 하면, 2시간 동안 꼼짝하지 않았음에도 불구, 물고기를 잡지 못하는 허당 면모로 스튜디오에 웃음을 안겼다. 이후 저녁 식사 도중 산장에 모여 있는 여행객들 앞으로 걸어 나간 제이쓴은 직접 만들어 준비한 ‘수제 은팔찌’로 홍현희를 향해 ‘공개 청혼’에 나섰다. 진심을 담아 열창하던 제이쓴은 “Will you marry me?”라고 청혼을 했고, 홍현희는 감동에 휩싸여 눈물을 흘렸다. 특히 제이쓴은 결혼 전 청혼을 했지만, 너무 산뜻하게 했기에 마음에 걸렸다며 신혼여행에서 작정하고 프러포즈를 준비했던 속내를 밝혀 패널들까지 폭풍 감동으로 물들게 만들었다.

김민-이지호 부부는 두 사람에게 은인이나 다름없는 시누이를 위한 생일파티 준비에 나섰다. 김민은 신혼 초 이지호와 다툴 때마다 공감해주며 편을 들어줬던 시누이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품고 있었던 상태. 김민은 아침 일찍 일어나 마카롱을 구매, 딸과 이지호가 생일 케이크를 만들도록 도왔고, 직접 만두, 해산물&보쌈 핑거 푸드, 매운 참치 초밥을 요리하는 등 한상 가득 ‘정성담긴 생일상’을 차려냈다. 김민은 시누이를 향해 신혼 초 조력자 역할을 하며 많은 도움을 준 것에 대한 고마움을 아낌없이 표현, 훈훈하게 저녁식사를 마무리했다.

역경과 고난을 이겨내는 부부들의 참 사랑이 느껴지는 방송이었다는 평이다.

사진|TV CHOSUN ‘아내의 맛’ 캡처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