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수미네 반찬’ 바지락 순두부찌개-대파 김치 레시피 공개 ft.조빈

입력 2019-02-27 11: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미네 반찬’ 바지락 순두부찌개-대파 김치 레시피 공개 ft.조빈

오늘(27일, 수)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 39회에서는 얼큰하고 시원한 ‘바지락 순두부찌개’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지난주 방송에서 기대감을 높였던 아삭한 ‘대파 김치’ 레시피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담백한 감자에 짭짜름한 햄을 넣어 만든 감자채 볶음, 그리고 학창 시절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개성 만점 ‘옛날 도시락’ 까지 준비해 기대를 모은다.

김수미는 옛날 도시락에서 빠질 수 없는 분홍 소시지 부침, 묵은지김치볶음 등 비법이 담긴 레시피를 대방출함과 동시에 특급 상품을 걸고 '옛날 도시락 만들기 대회'를 연다. 이에 출연자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우승자 선정에 이목이 집중됐다. 이후 직접 만든 옛날 도시락을 먹으며 학창시절로 돌아가 상황극을 펼쳐 웃음을 자아내기도.

오늘 '수미네 반찬' 게스트로는 한국의 레이디 가가로 불리는 그룹 노라조의 조빈이 출연한다. 조빈은 언제나 그렇듯 파격적이고 화려한 분장으로 등장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이에 미카엘 셰프는 예상치 못한 질문을 던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며 일명 '불가리아 개그맨'다운 면모를 뽐낸다.

맛있어서 행복하고, 흥 넘쳐서 더 행복한 tvN '수미네 반찬' 39회는 오늘(27일, 수)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