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가로채널’ 태항호→최진혁 변신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입력 2019-02-27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가로채널’ 태항호→최진혁 변신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MC 강호동과 양세형이 뭉쳤다.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의 첫 번째 코너 ‘막강해짐(gym)’이 2월 28일 시청자를 찾아간다. 헬스장 콘셉트의 ‘막강해짐’은 만년 회원 강호동과 양세형이 헬스장을 찾은 스타와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스타 헬스 토크쇼이다.

첫 번째 게스트로는 최근 드라마 ‘황후의 품격’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최진혁이 출연한다. 이날 최진혁은 ‘황후의 품격’에서 배우 태항호와 2인 1역 연기를 하며 생긴 비하인드스토리를 최초 공개했다. 또 최진혁은 ‘황후의 품격’의 화제의 장면을 선보이기도 했다.

극중 배우 태항호(나왕식 역)가 엄마의 복수를 위해 살을 빼고 페이스오프 급 변신을 해 최진혁(천우빈 역)으로 바뀌는 장면을 강호동과 함께 재연해 보인 것. 그런가 하면 최진혁은 ‘황후의 품격’을 촬영하며 생긴 남모를 고충을 조심스럽게 털어놔 두 MC를 안타깝게 했다.

또한 최진혁은 데뷔 비하인드스토리를 비롯해 키스신 촬영, 절친 장나라와의 첫 만남 이야기 등을 가감 없이 공개했다. 특히, ‘키스 장인’이라 불릴 만큼 최진혁의 믿고 보는 키스신에 대해서는 “키스신만큼은 한 번에 끝내버려야 만족한다”고 얘기해 강호동과 양세형의 두 볼을 달아오르게 했다.

특히, 이날 ‘황후의 품격’에서 완벽한 연기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아역 배우 오아린이 깜짝 방문하기도 했다. 오아린은 “첫 촬영 날부터 마음속 1위는 최진혁 삼촌이었다”라며 최진혁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오아린은 촬영 내내 어린이 특유의 순수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강호동과 양세형을 들었다 놨다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SBS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