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권×김다솜, 예측불가 검사-경찰 공조 케미

입력 2019-02-28 0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권×김다솜, 예측불가 검사-경찰 공조 케미

김권과 김다솜이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이하 ‘그녀석’)에서 배우 김권(강성모 역)과 김다솜(은지수 역)이 차진 연기 호흡을 예고한다.

전작을 통해 안방극장에 자신의 이름을 강렬하게 새긴 김권과 김다솜은 이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서 더욱 주목을 모은다. 각각 속을 알 수 없는 츤데레 검사 강성모(김권 분), 허당미와 정의감을 가진 걸크러쉬 경찰 은지수(김다솜 분)로 분해 서로의 수사 파트너로 활약하는 것.

특히 강성모는 냉철한 카리스마와 이성적인 판단과 추론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반면, 은지수는 뜨겁게 타오르는 열정을 가슴 속에 품고 거침없이 나아가는 타입으로 정반대의 두 사람이 충돌하며 그려낼 케미에 기대가 높아진다.

무엇보다 은지수는 그를 향해 미묘한 핑크빛 시그널을 보낸다고 해 과연 두 사람의 과거사에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으며 이들의 공조 수사가 무사히 진행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어설픈 사이코메트리스트 이안(박진영 분)과 경찰 윤재인(신예은 분)과도 얽히고설키며 더욱 복잡하게 꼬인 운명의 실타래의 시작점을 예고하고 있다.

김권은 “같이 호흡해보니 모두들 열정이 엄청나다. 오히려 제가 배우고 있다. 마지막까지 하나의 목표를 위해 끝까지 잘 달렸으면 한다”며 김다솜을 비롯한 박진영(GOT7, 이안 역), 신예은(윤재인 역)과의 훈훈한 팀워크를 엿보이게 했다.

김다솜 역시 “또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면 현장이 늘 시끌벅적하고 즐거운 것 같다. 할 이야기도 많고 장난도 많이 치고 정말 신나게 촬영 하고 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해 더욱 찰떡궁합의 호흡이 기다려진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로 오는 3월 11일 밤 9시 30분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왕이 된 남자’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tvN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