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정규 1집 리패키지 ‘I Wanna Be’ 포함 3곡 추가

입력 2019-02-28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키 정규 1집 리패키지 ‘I Wanna Be’ 포함 3곡 추가

샤이니 키가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 Wanna Be’(아이 워너 비)로 풍성한 음악 선물을 선사한다.

키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 Wanna Be’는 3월 4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기존 정규 1집 수록곡 10곡에 타이틀 곡 ‘I Wanna Be’와 신곡 ‘Show Me’(쇼 미), 보너스 트랙 ‘Cold’(콜드)까지 3곡이 더해진 총 13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I Wanna Be’는 중독적인 후렴구와 키의 개성 있는 보컬이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언제 어디서든 사랑하는 사람의 곁에 있고 싶다’는 진솔한 마음을 표현, 키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여자)아이들 래퍼 소연이 피처링에 참여해 톡톡 튀는 래핑으로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신곡 ‘Show Me’는 썸타는 상대의 솔직한 감정을 알고 싶은 마음을 직설적인 화법으로 그려낸 다이내믹한 분위기의 팝 록 장르 곡이며, SM ‘STATION’ 시즌 3를 통해 공개된 미디엄 템포의 감성적인 R&B 곡 ‘Cold’도 보너스 트랙으로 추가 수록되어, 키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음원 공개에 앞서 지난 27일 오후 6시 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I Wanna B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청량한 곡의 분위기와 키의 유니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미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