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X유해진X배정남 ‘스페인 하숙’, 3월15일 첫방송 확정[공식]

입력 2019-02-28 15: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승원X유해진X배정남 ‘스페인 하숙’, 3월15일 첫방송 확정[공식]

tvN ‘스페인 하숙’(연출: 나영석, 장은정)이 오는 3월 15일(금)에 첫 방송된다.

tvN에서 오는 3월 15일(금) 밤 9시 10분,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스페인 하숙’을 선보인다. tvN ‘스페인 하숙’은 타지에서 만난 한국인에게 소중한 추억과 선물이 될 휴식을 대접하는 내용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 800km에 이르는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맛깔난 한식과 따뜻한 잠자리가 있는 하숙을 제공한다.

특히 tvN ‘스페인 하숙’에는 앞서 ‘삼시세끼’ 시리즈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 차승원과 평소 여행을 즐기는 유해진은 물론,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배정남이 출연을 확정지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낯선 스페인을 여행하며 한식을 그리워할 한국인은 물론, 순례길을 걷다 우연히 숙박하게 된 외국인들에게도 따뜻한 숙식을 제공한다. 차승원이 해외에서 만들어내는 한식 집밥과 유해진 특유의 위트, 그리고 이들과 함께 배정남이 만들어내는 찰떡 같은 케미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


이들은 산티아고 순례길에 놓여있는 스페인의 ‘비야프랑카 델 비에르소’ 마을에서 ‘알베르게’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알베르게’는 순례길을 걷는 여행객들에게 저렴한 값으로 숙박과 식사를 제공하는 일종의 하숙집. ‘알베르게’는 사전 예약이 불가능하며, 단 1박만을 할 수 있다는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매일 다른 여행객들이 숙박을 하고, 어떤 사람이 들어올지, 또 얼마나 많은 여행객이 들리게 될지를 전혀 예상할 수 없다는 것 역시 ‘스페인 하숙’의 재미 포인트 중 하나다.

tvN ‘스페인 하숙’의 연출을 맡은 장은정 PD는 “스페인 북서쪽의 작은 마을 ‘비야프랑카 델 비에르소’에서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이 운영하는 ‘스페인 하숙’이 긴 도보여행에 지친 여행자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따뜻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tvN ‘스페인 하숙’는 오는 3월 15일(금)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