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폴란드 3인방, 쭈삼 홀릭… 매운맛 중독

입력 2019-02-28 1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폴란드 3인방이 다시 한 번 한국의 매운맛에 중독됐다.

2월 28일(목)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폴란드 친구들의 매콤한 쭈삼 먹방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프셰므는 빡빡한 여행 일정을 소화하느라 지친 친구들을 위해 저녁 식사 메뉴로 ‘쭈삼’을 준비했다. ‘쭈삼’은 주꾸미와 삼겹살을 매콤한 소스로 볶아낸 음식으로 폴란드 친구들에겐 다소 매울 수 있는 음식. 하지만 배고팠던 친구들에게 매운맛은 문제가 되지 않았다. 카롤리나는 메뉴판을 보기도 전에 “다 주문해!”라고 외치며 진격의 먹방을 예고했다.

애타게 기다리던 쭈삼이 등장하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폴란드 3인방은 동시에 환호했다. 또한, 쭈삼을 맛본 한식러버 이렉은 “지금까지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어”라고 말하며 극찬했고 친구들은 한국말로 “진짜 맛있어요”를 외치며 프셰므가 준비한 저녁 식사에 크게 만족했다.

한편, 잘 먹고 있는 폴란드 친구들 중에도 독보적인 프로먹방러가 있었는데. 바로 여행 내내 과묵하고 시크한 모습을 보였던 로베르트였다. 로베르트는 쭈삼을 먹는 동안 말 한마디 하지 않고 오로지 음식에만 집중했다. 프셰므는 그런 로베르트의 모습을 보고 “로베르트가 조용한 거 보니 음식이 맛있나 봐”라며 잘 먹는 친구의 모습에 뿌듯해했다. 이에 로베르트는 “핵 맛있어요. 추천 드립니다”라고 말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급기야 누가 가르쳐주지 않았는데도 같이 나온 피자에 매콤한 쭈삼의 소스를 발라 먹어 외국인답지 않은 먹방내공을 발휘했다는 후문.

폴란드 4인방의 매콤달콤 쭈삼 먹방기는 2월 28일 (목)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