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수, ‘인기가요’ 설레는 첫방… ITZY(있지)와 비주얼 폭발

입력 2019-03-02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인기가요’ 요정 MC 신은수의 첫방 비하인드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JYP ACTORS’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신은수의 ‘인기가요’ 첫 생방송 현장을 공개했다.

대기실에서 포착된 신은수는 연신 풋풋한 미소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대기 시간 내내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가 하면, 떨리는 마음에 밤잠을 설친 일화를 밝히며 엄마 미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이날 데뷔 무대를 가진 JYP 신인 걸그룹 ITZY(있지)와의 깜짝 만남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JYP의 미래를 이끌 ‘신씨 4인방’으로 알려진 배우 신은수, 신예은, ITZY의 멤버 류진과 유나 중 무려 3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신트리오’로 불린 신은수, 류진, 유나를 비롯한 ITZY 멤버들은 짧은 순간에도 블링블링한 미모를 과시했다.

신은수는 ITZY의 데뷔곡 ‘달라달라’ 도입부 안무를 따라하며 절친 케미까지 자랑했다.

한편, 신은수는 상큼 발랄하고도 안정적인 진행으로 ‘인기가요’를 이끌어가고 있다.

첫 드라마 주연작인 MBC ‘배드파파’를 이을 연기 행보도 기대를 모은다.

최근 영화 ‘기방도령’(가제)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사극 연기로 스크린 컴백을 예고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