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찬희X원밀리언 윤진우, 남성美 장착 퍼포먼스 콜라보​

입력 2019-03-04 21: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SF9 찬희X원밀리언 윤진우, 남성美 장착 퍼포먼스 콜라보​

세계적 안무 크리에이티브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윤진우 안무가와 SF9 (에스에프나인) 멤버 찬희가 만났다.

윤진우는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이하 원밀리언) 안무가로 이홍기, 에릭남, GOT7, VIXX 등 유명 아이돌의 안무를 맡은 바 있는 실력파 안무가이다. 이미 원밀리언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일, 원밀리언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F9의 여섯 번째 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 타이틀 곡 ‘예뻐지지 마’를 새로운 스타일의 안무로 꾸며낸 영상을 공개, 단 이틀만에 조회수 30만을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와 감각적인 춤선이 노래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새로운 해석을 낳았다는 평가다.

이번 안무 영상에서는 윤진우 안무가 특유의 섬세한 선을 필두로 후렴구 부분의 손동작을 포인트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SKY 캐슬' 우주 역으로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른 찬희와의 ‘예뻐지지 마’ 퍼포먼스는 섹시하고 부드러운 남성미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윤진우 안무가가 속한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1400만 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안무 크리에이티브팀으로 안무가 개개인이 안무를 창작하며 선보이는 포맷을 가지고 있는 국내 최초 안무가 매니지먼트 회사이다. 현재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폭발적 반응을 일으키고 있으며,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어 국내외로 다양한 팬 층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 = 1MILLION X SF9 컬래버레이션 영상 캡처]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