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살림남2’ 김승현 가족들, 광고 모델 됐다

입력 2019-03-06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살림남2’ 김승현 가족들, 광고 모델 됐다

‘살림남2’ 김승현 가족들이 전국민이 다 보는 TV CF모델로 섭외되는 경사를 맞았다.

오늘(6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광고 관계자들이 김포 본가를 방문한다는 소식에 성대한 손님맞이에 들어간 김승현 가족의 분주한 하루가 그려진다.

이에 김승현과 가족들은 좋은 첫 인상을 남기기 위해 아침부터 대청소에 들어가는가 하면 고급진 간식까지 손수 준비하는 등 철저한 대비에 들어갔다.

특히 벨이 울리자마자 온가족이 부리나케 현관 앞에 줄줄이 서서 긴장하고 있는 진풍경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지만 막상 문을 열고 들어온 건 광고 관계자가 아닌 김승현의 고모였고, 이에 가족들은 허탈함과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고모가 갑작스럽게 김포집을 찾아온 이유는 아버지에게 급하게 돈을 빌리기 위해서였다. 이에 어머니는 수빈이 대학등록금 등 들어갈 곳이 한 두군데가 아니라며 딱 잘라 거절했던 상황.

이에 어머니는 광고 관계자들이 오기 전에 고모를 돌려보내고 싶었지만 결국 광고 관계자들과 딱 마주치게 된 고모는 광고비를 받게 될 오빠로부터 돈을 빌리기 위해 본격적인 아부에 들어갔다.

이 과정에서 고모는 ’광산 김씨’가 낳은 월드 스타를 언급하며 아버지를 흡족하게 했고 아버지는 여기에 보태 “들으면 나자빠질 것”이라고까지 예고해 깜짝 놀랄 ‘광산 김씨’ 가문의 영광스러운 인물들이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CF 촬영 당일, 가족들이 다 모여있는 촬영장에 찾아온 고모는 이전과 달리 어머니에게 살갑게 구는가 하면 아끼는 목걸이까지 흔쾌히 빌려주는 등 급태세전환해 어머니와 티격태격하던 고모가 이렇게 갑자기 돌변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오늘 방송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승현 가족의 TV CF 촬영을 둘러싼 풀스토리는 오늘(6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