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1TEAM(원팀) 멤버 BC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5일 리더 루빈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오늘(6일) 공식 SNS와 V LIVE 채널을 통해 '1TEAM' 멤버별 데뷔 트레일러 두 번째 주자 BC의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BC는 카페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모습과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며 무표정의 시크함과 순수하게 웃는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BC는 데뷔 전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춤 실력과 랩 실력으로 팬들의 눈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까지 겸비한 실력파로 팀 내에서 음악적 중심을 잡아주는 맏형이다.
특히 지난 4일 공개된 단체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비롯해 5일 리더 루빈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1TEAM'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 속 배경음악을 직접 작곡해 그 실력을 입증하며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1TEAM'은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큰 활약을 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루빈과 BC를 비롯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갖춘 진우와 제현, 뛰어난 랩 실력을 갖춘 정훈으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그룹으로 '각기 개성 있는 하나 하나의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하나가 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또 ‘1TEAM’의 소속사인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신화의 신혜성과 이민우의 소속사로, 현재진행형 최장수 아이돌그룹 신화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어 라이브웍스컴퍼니가 처음으로 공개하는 보이그룹에 대한 음악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멤버별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카운트다운을 하고 있는 '1TEAM'은 오는 3월 27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