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 출시

입력 2019-03-06 16: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수유 시 아기의 공기 흡입을 최소화해 배앓이와 식도 역류를 줄여주는 신제품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젖병 입구에 간단하게 조립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수유 시 젖꼭지 안의 공기는 젖병으로 배출하고 젖병 안의 모유 또는 분유를 젖꼭지에 가득 채우는 방식으로 젖병 안의 공기 순환을 돕도록 설계됐다. 특히 아기의 식도 역류 방지를 위해 세계 의료진들이 권장하는 수유 자세인 ‘수직 수유’를 지원한다. 수직 수유는 아기의 상체를 45도에서 90도로 세워 수유하는 자세다. 기존 젖병으로 수직 수유를 하면 젖병이 수평을 이루면서 젖꼭지의 빈 공간에 젖병 속 공기가 유입되어 공기를 마신 아기가 배앓이를 할 가능성이 높다.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는 단일 부품으로 제작되어 쉽게 조립할 수 있으며, 분리 및 세척도 간편하다. 가격은 1개입(SCF819/01) 6900원, 2개입(SCF819/02) 1만900원이다.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1984년 세계 최초로 배앓이 방지 젖병을 출시한 필립스 아벤트가 또 한 번의 혁신을 거쳐 세계적으로 권장되는 수직 수유가 가능한 배앓이 솔루션을 선보인다”며 “더욱 강력한 배앓이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으로 아기는 물론 엄마도 속 편한 수유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