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하은요셉이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여자친구’를 발표한다.
새 싱글 ‘여자친구’는 긴 시간동안 숨겨온 남자친구의 고백을 담은 세레나데로 “넌 뭘 해도 다 예뻐. 세상 하나뿐인 넌 정말 예뻐”, “꿈꿔온 여자친구 너 My love is only you” 등의 진심어린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음원 발매에 앞서 하은요셉은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해 궁금증을 자아냈고, 지난 6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지니 뮤직을 통해 신곡 ‘여자친구’ 뮤직비디오 커플 데이트 버전을 깜짝 선공개 했다.
‘럽스타그램’을 연상케 하는 선공개 영상 속에는 달달함이 절로 느껴지는 풋풋한 연인들의 모습이 담겨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아냈고, 두 아티스트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이번 신곡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열애중’ 답가 버전에 이어 데뷔곡 ‘신용재’로 다양한 공감을 이끌어내며 2019년 가요계 슈퍼 루키로 떠오른 하은과 ‘달달해’, ‘Moonrise’를 발표하며 풍부한 감성표현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보컬리스트 요셉이 선사할 역대급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하은요셉의 새 싱글 ‘여자친구’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인디안레이블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