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화연 딸 차재이 주목…美뉴욕대 출신 배우+여신 미모 화제
배우 차화연의 딸이자 배우 차재이가 주목받고 있다.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는 ‘하나뿐인 내편’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더 어벤저스’ 정재순, 임예진, 차화연, 이혜숙과 유이, 나혜미, 박성훈이 출연했다.
특히 이날 차화연의 딸 차재이가 언급됐다. 차화연은 ‘하나뿐인 내편’에서 호흡을 맞추는 임예진, 이혜숙과 딸을 둔 엄마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유재석은 전현무와 조세호 중 사위 삼고 싶은 사람이 있냐고 차화연에게 물었다. 때마침 조세호는 “차화연 씨에 대해 알아보니 따님도 배우더라. 뮤지컬 배우 차재이 씨다”라고 이야기했다.
방송 이후 차화연 딸 차재이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각 포털사이트에는 차화연과 차재이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올랐다.
차재이는 미국 뉴욕대학교 티쉬예술학교 연기전공 학사 출신. 중앙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과정 중퇴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4년 tvN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로 데뷔했으며, 2015년에는 영화 ‘어떤살인’에서 단역 면접관으로 출연했다. 이후 연극 ‘꽃의 비밀’로 무대에 오르고 있다.
또한, 차재이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차화연과 어린 시절 찍은 사진도 게재되어 있다. 최근에는 소심한 오빠들의 ‘그 겨울 우리’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사진|차재이 인스타그램·방송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