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삼월, 여성 건강식품 싸게 드립니다”

입력 2019-03-11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한양행 뉴오리진은 올리브영과 손잡고 3월 한 달 동안 여성케어 전문 제품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 여성이 올리브영 매장 내 뉴오리진 코너에서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유한양행 뉴오리진

유한양행 뉴오리진은 올리브영과 손잡고 3월 한 달 동안 여성케어 전문 제품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 여성이 올리브영 매장 내 뉴오리진 코너에서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유한양행 뉴오리진

■ 헬스케어업계, 여성 품으로

뉴오리진, 올리브영과 ‘페미닌 케어’
3월 한 달간 건강식품 최대 34% 할인
썸머스이브, 여성청결제 대폭 할인


헬스케어업계가 세계 여성의날(3월8일)을 기념해 3월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여성의 건강한 삶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맞춤형 건강식품을 할인하고, 여성질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 여성의 건강을 케어하는 이벤트

유한양행의 건강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은 세계 여성의날 이벤트를 위해 올리브영과 손잡았다. 생리통, 질 건강, 뼈 건강 등 여성들의 일상적인 건강 고민을 섬세하게 케어하겠다는 취지로 3월 한 달간 ‘마법 같은 페미닌 케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피스피스 다크, 이너플로라, 비타민D, 밀크씨슬 등 여성들이 꼭 챙겨먹어야 하는 건강식품을 최대 34% 할인한다. 피스피스 다크는 생리 전후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 및 허브 성분이 함유된 초콜릿이다. 이너플로라는 여성의 질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듀얼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고, 비타민D는 식물성 원료 중 비타민D가 가장 풍부한 햇볕을 쐰 버섯을 화학첨가물 없이 갈아서 만든 제품으로 뼈 건강이 걱정되는 가임기 여성들에게 좋다.

헬스&뷰티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는 세계 여성의날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일부 매장에서는 1만5000원 이상 썸머스이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59ml 워시를 추가 증정한다.

내츄럴엔도텍은 세계 여성의 날을 축하하고 동참하는 의미를 담아, 8일 하루 동안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엔도샵을 통해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 액상 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바이엘 코리아는 세계 여성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응원하는 ‘Cheers! Women’s Healthy life’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 임직원에게 세계 여성의날 상징인 빵과 장미꽃을 나눠주고, 여성들이 많이 겪는 월경관련 질환과 올바른 피임의 중요성, 산부인과 전문의 상담 등의 건강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