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나도 축구선수다’ 남성 7기 모집

입력 2019-03-11 14: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지역 아마추어 축구 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나도 축구 선수다’ 남성 7기 회원을 모집한다.

나도 축구 선수다 남성 7기는 경기도 안양, 의왕, 군포, 과천, 광명, 시흥에 거주하고 있는 20~50대 성인 남성을 대상으로 오는 22일(금)까지 총 25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교육기간은 내달 1일부터 6월 5일까지 10주 동안이다. 특히 이번 기수부터는 광명시와 시흥시 거주자도 지원할 수 있도록 거주 범위를 넓혔으며, 2019 FC안양 연간회원권 소지자는 선발 시 우대한다.

평범한 사람들이 만드는 특별한 축구 이야기를 모토로 진행되고 있는 FC안양 ‘나도 축구 선수다’는 지난해까지 남성 7기수, 여성 3기수 등 총 10기수를 배출하면서 FC안양의 대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자리 잡고 있다.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나도 축구선수다’는 FC안양이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지역밀착 프로그램이다. FC안양 선수들도 직접 나와 회원들과 함께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실제 축구 선수들이 받는 훈련 프로그램과 축구 기술 향상에 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니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FC안양 ‘나도 축구 선수다’ 남성 7기 모집과 관련된 보다 세부적인 내용은 FC안양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