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그녀석’ 김다솜, 촬영장 밝히는 러블리 미소

입력 2019-03-13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그녀석’ 김다솜, 촬영장 밝히는 러블리 미소

배우 김다솜이 러블리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3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월화드라마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열혈 형사 ‘은지수’역으로 분한 김다솜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 속 김다솜은 뽀얀 피부에 굵은 컬이 들어간 헤어스타일로 인형같은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그는 캐주얼한 의상에 형사 신분증을 목에 걸고 있어, 극중 캐릭터를 실감케 한다.

또 다른 사진 속 김다솜은 카메라를 응시한 채 햇살같이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그의 러블리한 미소는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행복하게 만들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김다솜은 촬영 내내 시종일관 상큼한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김다솜은 대기시간에도 끊임없이 연습에 연습을 거듭, 대사와 표정 연기에 집중하고 있다. 그는 촬영에 들어가면 진지한 모드로 돌변해 열혈 형사 ‘은지수’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기도.

김다솜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첫 방송 이후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기존에 보여줬던 강렬한 이미지에서 털털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변신에 성공,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에 앞으로 김다솜이 보여줄 ‘은지수’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출처=킹콩 by 스타쉽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