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 공개…아이언맨부터 캡틴 마블까지

입력 2019-03-14 22: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 공개…아이언맨부터 캡틴 마블까지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이 3월 14일 목요일 밤 10시에 전세계 동시 공개 됐다. 더불어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대한민국에서 4월 말 개봉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 2019년 단언컨대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메인 예고편을 전세계 동시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 시킨다.

그 동안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향해 전 세계인들의 수 많은 추측과 예상, 호기심이 쏟아져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러한 추측과 호기심을 조금 해갈할 수 있어 반갑다. 원년 멤버인 아이언맨, 토르, 블랙 위도우, 캡틴 아메리카, 호크 아이부터 이번 편에 어벤져스로 새롭게 합류한 캡틴 마블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새로이 결의한 어벤져스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걸 걸고 해보자”는 대사는 어벤져스의 뭉클하고 뜨거운 결의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마지막 장면에서 토르와 캡틴 마블의 대면 장면 또한 눈에 띄는 대목으로 예고편의 엔딩을 완벽하게 장식했다. 이처럼 짧은 영상 만으로도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세번째의 화려한 피날레가 될 것임을 확신할 수 있다.

메인 예고편 공개로 압도적인 기대를 모으며 2019년 최고의 기대작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4월 말 국내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