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씨엔블루 이종현 “관련 無”→SBS 보도→SNS 게시물 삭제

입력 2019-03-15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이슈] 씨엔블루 이종현, “관련 無”→SBS 보도→SNS 게시물 삭제

그룹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이 정준영 메신저 단체대화방의 일원이라는 사실이 SBS 뉴스를 통해 보도된 가운데, 그가 자신의 SNS 게시물을 모두 삭제해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오후 SBS는 정준영이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한 카톡방의 멤버 중 그룹 씨엔블루의 멤버 이종현도 포함돼 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서 이종현은 정준영에게 “빨리 여자 좀 넘겨요. O같은 X들로” “형이 안***있으면 좋고 없으면 그냥 예쁜 X” “어리고 예쁘고 착한X 없어? 가지고 놀기 좋은”이라는 말을 하며 여성을 비하하고 물건 취급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이종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정준영의 메신저 대화방 멤버로 지목되자 “이종현과 최종훈은 현재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해당 연예인들과 친분이 있어 연락을 주고받는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 관련이 없음을 분명히 밝힌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FNC엔터테인먼트는 최종훈의 공식입장을 번복했고, 결국 그의 탈퇴까지 결정했다. 이에 이종현의 SNS 게시물 삭제가 그룹 씨엔블루의 탈퇴의 조짐이 아니냐는 의견이 지배적인 상황이다.


아직까지 FNC엔터테인먼트는 SBS 보도에 대해 이렇다할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SNS 게시물까지 삭제한 이종현에 대한 입장이 어떻게 나오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