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전참시’ 김수용, 매니저 노래자랑 등판…생애 첫 단독 MC

입력 2019-03-15 13: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전참시’ 김수용, 매니저 노래자랑 등판…생애 첫 단독 MC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김수용이 ‘매니저 노래자랑’ MC로 등판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5회에서는 노래 경연을 벌이는 매니저들과 일일 MC로 나선 ‘수드래곤’ 김수용의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 속 한껏 흥이 오른 김수용의 모습이 담겼다. 이는 그가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1주년 기념 MT에서 생애 첫 단독 MC를 맡게 된 상황이라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김수용은 평소보다 살짝 상기된 목소리로 “매니저 노래자랑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시작을 알리는가 하면 짧고 강렬한 심사평으로 ‘매니저 노래자랑’의 재미를 증폭시키는 등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수용은 ‘전지적 참견 시점’ 제작진이 준비한 고가의 상품 라인업을 공개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1등이 받게 될 상품을 들은 매니저들은 승부욕을 불태웠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목이 터져라 열창하고 있는 신현준, 이승윤, 양세형 매니저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동안 베일에 감춰져 있었던 이들의 가창력은 어떨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과연 ‘매니저 노래자랑’의 1등은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매니저들의 노래를 들은 MC 김수용의 감상평은 어떨지 그리고 힙하고 감성 터지는 ‘매니저 노래자랑’의 1등 명가수 자리에 오를 주인공이 누가될지는 오는 16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