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스트레이 키즈, 유닛 포토 공개 #성장 #자신감 #포부

입력 2019-03-16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유닛 포토를 공개했다.

오는 25일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와 타이틀곡 '미로(MIROH)'를 발매하는 스트레이 키즈는 컴백에 앞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와 일정을 공개하며 '스테이(STAY : 팬덤명)'를 기쁘게 했다.

앞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단체 및 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의 개인 티저를 선보인 데 이어 16일 자정 스트레이 키즈의 각종 SNS 채널에 '미로(MIROH)' 콘셉트 유닛 티저 5장을 선보였다.

티저 속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형형색색 조명 아래에서 트렌디한 패션과 자유분방한 느낌을 연출하며 컴백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 좁고 속을 알 수 없는 통로 앞에서 소년미와 성숙한 매력을 동시에 드러내 시선을 붙잡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콘셉트 등을 선보이며 팬들을 찾아간다.

컴백 타이틀곡 '미로'는 데뷔곡 '디스트릭트 9(District 9)',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 미니 3집 타이틀곡 '아이 엠 유(I am YOU)'에 이어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미로' 앞에 선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패기, 용기, 포부, 자신감을 느낄 수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타이틀곡 '미로'를 비롯 앨범 '클레 원 : 미로' 수록곡 총 8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이어간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18일부터 25일까지 자작곡 신곡들을 공개하는 영상 '언베일 : 트랙(UNVEIL : TRACK)'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새 앨범 발매 당일인 25일 컴백 쇼케이스를 온라인 공개하는 티징 프로젝트 '언베일 더 미로(UNVEIL THE MIROH)'에 본격 돌입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