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너는내운명’ 정겨운♥김우림, 홈파티 개최 (ft.10년지기)

입력 2019-03-16 14: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겨운 김우림 부부가 친구들과 ‘홈파티’를 개최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친구들과 함께한 홈파티가 공개된다.

최근 정겨운 김우림 부부는 우림이의 예고 시절부터 10년 간 우정을 쌓아온 친구들을 초대해 홈 파티를 열기로 하고, 직접 떡볶이부터 소떡소떡까지 요리하며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부부의 집에 도착한 친구들은 ‘흥부자’ 우림이의 친구들답게 반가운 비명을 지르며 요란 법석한 분위기를 자아냈지만, 결혼 전부터 정겨운을 내심 불안하게 했던 유일한 남사친도 등장했다. 과연 정겨운이 그를 어떻게 맞이할지, 이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정겨운 김우림 부부는 직접 한 요리 중 복불복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식사 내내 정겨운은 은근슬쩍 김우림의 남사친이 먹기를 기대하며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들은 직접 준비한 ‘인싸 게임‘으로 홈 파티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고, 정겨운은 막춤을 불사하는 등 아내 친구들에게 맞춰주다 결국 체력 고갈이 고갈되기도 했는데, 젊은 아내와 살며 고군분투하는 정겨운의 모습이 흥미를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정겨운 김우림 부부와 친구들의 유쾌한 홈파티는 오는 18일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