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신규 예능 ‘호구의 연애’ 윤선영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7일 첫 방송한 호구의 연애는 호감 구혼자 5인과 일반인 여성들이 함께 여행을 하며 호감을 쌓는 리얼 로맨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설렘과 웃음을 함께 전달하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베일에 싸인 총 4명의 일반인 여성들이 등장하면서 호감 구혼자 5인뿐만 아니라 MC 패널들의 반응 또한 놀라움과 기대감으로 스튜디오를 뜨겁게 만들었다. 그 중 세 번째로 소개된 모델 윤선영에게 훈남 배우 김민규와 허경환이 관심을 보였는데 허경환은 유독 진지하고 열정적인 태도로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후 MC 패널 성시경마저 반하게 만든 윤선영이 누구인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거워졌다.
윤선영은 지난해 2월 정식 데뷔한 모델로서 동방신기 ‘평행선’ 뮤직비디오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보그, 더블유, 엘르, 마리끌레르, 나일론 등 다양한 매체는 물론 삼성 갤럭시 S9, 모레모, 쁘띠첼 마이구미, 챕스틱 등 다양한 분야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주목할만한 인물이다. 최근에는 허각 ‘흔한이별’이라는 뮤직비디오에서 손나은과 미묘한 감정연기로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냈다.
‘호구의 연애’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MBC에서 방영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