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용진 결혼, 7년 교제 ♥여친과 4월 백년가약 “잘 살게요”

입력 2019-03-19 17: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용진 결혼, 7년 교제 ♥여친과 4월 백년가약 “잘 살게요”

개그맨 이용진이 7년간 만난 여자친구와 4월 결혼한다.

소속사 A9미디어에 따르면 이용진은 4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연예인이 아닌 예비 신부를 배려해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진은 19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어 동료 개그맨들과 함께한 웨딩화보도 공개했다.

그동안 여러 방송을 통해 오랫동안 만난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힌 이용진은 지난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자신에게 공개적으로 마음을 드러내자, 다시 한번 여자친구를 이야기해 주목받았다.

당시 소속사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이용진이 오랫동안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 6년 정도 됐다. 자이언트 핑크가 라디오에서 이용진을 언급한 것에 대해서는 이용진 본인도 동료들에게 전해 들어 알고 있다.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더라. 누군가 자신에게 호감과 호의를 보여주는데 고맙지 않겠나. 방송국 등에서 보면 반갑게 인사하고 싶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또한, 지난달 방송된 KBS 2TV ‘6자회담’에서는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당시 이용진은 “7년 정도 만난 여자친구가 있다”며 “지난해 결혼 이야기가 있었지만, 그때는 내가 금전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 위치 면에서도 더 무언가 떳떳하게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번에 이용진은 여자친구와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는다. 두 사람은 4월 14일 부부로 연을 맺게 된다.

한편 2004년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용진은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약칭 웃찾사), tvN ‘코미디빅리그’,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 등에 출연했거나 활약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