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 개봉주에 5000만 달러↑ 수익 예측…‘겟 아웃’ 넘는 흥행 신드롬

입력 2019-03-22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 3월 말 전세계 최고 화제작인 영화 ‘어스’(감독 조던 필])이 22일(현지시각) 북미 개봉을 앞둔 가운데 5000만 달러 이상의 오프닝 박스오피스 수익 예측과 함께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예고했다.

이러한 예측 수치는 전세계 흥행작 ‘캡틴 마블’의 예측 수치인 3700만 달러보다 높은 것은 물론, 전편 ‘겟 아웃’의 오프닝(3337만 7060 달러)보다 압도적으로 높은 수치로 전세계 흥행 포텐의 신기원을 열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판당고에 따르면 ‘어스’의 사전 예매량이 조던 필 감독의 전작 ’겟 아웃’뿐만 아니라 작년 공포영화 흥행작 ’콰이어트 플레이스’보다도 압도적으로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어 전세계적으로 새로운 흥행 포텐을 터트릴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어스’가 북미에서 폭발적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영국, 독일, 프랑스, 러시아 등 주요 국가에서도 개봉을 앞두고 있어 압도적인 전세계 흥행 신드롬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영화 ‘어스’는 전세계를 놀라게 한 ‘겟 아웃’ 조던 필 감독의 차기작으로 그 무엇도 상상할 수 없는 예측불허의 영화. 압도적 북미 오프닝 박스오피스 1위 등극 예측 전망이 전해지며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화제작 ‘어스’는 3월 27일 국내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