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프로듀스X101’ 이유진 연습생 응원 “피라미드 꼭대기로 향하길”

입력 2019-03-22 14: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오나라, ‘프로듀스X101’ 이유진 연습생 응원 “피라미드 꼭대기로 향하길”

배우 오나라가 ‘프로듀스X101’에 개인 연습생으로 참여한 이유진을 응원했다.

22일 Mnet ‘프로듀스X101’ 측은 연습생 15명의 프로필과 1분 자기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유진은 이날 공개된 자기소개 영상에서 “많이 부족하고 모자라지만 노력과 도전 정신 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처지지 않을 자신이 있다. 새하얀 도화지지만 여러분들이 예쁜 그림을 사랑으로 그려주신다면 멋진 아이돌이 되겠다. 예쁜 사랑 많이 부탁드린다”며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이후 오나라가 출연해 이유진을 응원했다. 두 사람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SKY캐슬’에서 모자지간으로 출연해 찰떡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오나라는 “‘당신의 소년에서 투표하라’ 이유진 연습생을 응원한다. 우리 수한이(극중 이름)가 서울 의대를 안 가고 ‘프로듀스X101’ 도전을 했다. 유진아 드라마에서 피라미드는 중간이 가장 좋다고 얘기했지만, 도전한 만큼 피라미드 꼭대기를 향해 달려가길 바래. ‘찐찐이’ 엄마가 계속 응원할게. 화이팅”이라며 힘을 싣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21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프로듀스X의 타이틀곡 ‘_지마’가 공개됐다. 첫 방송은 5월 2일.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