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봄’ 이청아X홍종현, 오늘(26일)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

입력 2019-03-26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시,봄’ 이청아X홍종현, 오늘(26일)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

영화 '다시, 봄' 이청아, 홍종현이 3월 26일(화) 오후 1시 SBS 파워FM(107.7MHz/수도권) [최화정의 파워타임]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다시, 봄'은 딸을 잃은 여자가 중대한 결심을 한 그날, 어제로 하루씩 거꾸로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되면서 인생 두 번째 기회를 얻게 된 타임 리와인드 영화다.

이청아는 '다시, 봄'에서 하루씩 어제로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된 은조 역을 맡아 친근하고 따뜻한 면모는 물론,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 연기의 진수를 선사한다. 홍종현은 특별한 시간여행의 미스터리한 키를 쥔 남자 호민으로 분해 다정한 눈빛과 섬세한 행동을 통해 지금까지 보여주진 않았던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관련해 이청아와 홍종현은 오늘(26일) 오후 1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뭘해도 되는 초대석’에 출연한다.

앞서 지난주 SBS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와 KBS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에서 재치 넘치는 입담을 과시한 바 있는 이들은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감성 시너지 뿜어내는 케미를 형성할 예정이다. 박경혜, 박지빈과 함께 촬영하면서 겪은 재미있는 에피소드는 물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영화의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을 주목시킬 전망이다. 더욱이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어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완전하게 해소시킨다.

'다시, 봄'은 4월 18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