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데이지, ‘막영애17’ OST 수록곡 ‘세상살이’ 29일 공개 “공감 가득”

입력 2019-03-28 14: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데이지, ‘막영애17’ OST 수록곡 ‘세상살이’ 29일 공개 “공감 가득”


더 데이지(The Daisy)가 ‘막영애17’ OST를 통해 감성 보컬의 면모를 드러낸다.

29일 더 데이지는 tvN 불금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이하 막영애17) OST 수록곡 ‘세상살이’ 음원을 공개한다.

신곡은 고단한 세상살이에 대해 감각적이고 공감대 가득한 가사가 돋보이는 포크송. 어쿠스틱 기타의 스트로크 사운드가 듣는 이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전하는 느낌이 드는 이 곡은 더 데이지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더욱 가슴에 와 닿는 감동이 배가된다. 작곡가 필승불패가 더 데이지의 목소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곡이다.

다양한 OST 가창 활동을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 한 더 데이지는 최근 발표한 ‘약속해요’로 웅장하고 세련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발라드로 호평을 받으며 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막영애 17’은 엄마로 돌아온 이영애(김현숙 분)의 워킹맘 분투기를 그리며 코믹과 감동으로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다. 12년간 국내 최장 시즌제 드라마로 자리매김하며 막강 출연진들의 팀워크가 빛을 발하며 금요일 심야 인기 드라마로 자리잡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여러 편의 드라마를 통해 호흡을 펼쳐 온 더 데이지와 작곡가 필승불패가 콜라보레이션을 이루어 완성한 ‘세상살이’는 사람사는 이야기를 진하게 그려낸 드라마에 감동을 더하는 기폭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더하기미디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