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신규 브랜드 ‘김정문올곧’ 론칭

입력 2019-03-29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연매 김정문알로에 대표가 28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신규 브랜드 ‘김정문올곧’과 신제품 ‘가화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김정문알로에

치매극복 건강식 ‘가화인’ 선봬

김정문알로에가 28일 신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김정문올곧’을 론칭했다.

김정문알로에의 오랜 고객인 실버세대와 그 가족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탄생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브랜드명 ‘올곧’에는 44년 전부터 알로에를 보급하면서 줄곧 함께 해온 제품 개발 원칙과 원료에 대한 올바른 정신을 이어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를 통해 치매 극복을 비롯한 관절, 혈행, 눈 등 실버세대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실버세대를 위해 건강 문화를 정착하고 이를 선도하는 다양한 활동도 전개한다.

김정문올곧의 첫 제품인 ‘가화인’은 치매 극복을 위한 액상 캡슐형의 건강보조식품이다. 뇌세포 보호 및 신경전달물질을 조절하는 포스파티딜세린을 핵심원료로 사용했다. 다른 원료의 흡수율을 높이는 알로에베라와 손상된 신경세포의 회복 능력이 좋은 비타민B12, 뇌 신경세포 파괴 방지를 돕는 타우린, 인지능력향상을 도와주는 주석산수소 콜린 등을 함유했다.

최연매 김정문알로에 대표는 “김정문올곧은 김정문알로에가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해 준 오랜 고객들을 위한 브랜드”라며 “첫 제품 ‘가화인’은 실버세대의 뇌건강과 치매문제 극복을 위해 개발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