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아이즈원 속 모습과 달라, ‘마리텔V2’는 쾌활+적극”

입력 2019-03-29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뉴스1

안유진 “아이즈원 속 모습과 달라, ‘마리텔V2’는 쾌활+적극”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하는 걸그룹 아이즈원 안유진이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상암 사옥에서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V2’)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출연자 방송인 김구라와 걸그룹 아이즈원 안유진, 그리고 박진경PD, 권해봄PD가 참석했다.

이날 안유진은 “아이즈원이라는 친구들을 잘 모른다. ‘마리텔’ 하우스에서 아빠와 함께 살면서 있느라, 잘 모른다. ‘마리텔’ 하우스의 막내딸 유진이는 밝고 쾌활하고 적극적인 친구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걸그룹 아이즈원의 안유진과 ‘마리텔’ 속 안유진의 차이점에 대해 말했다.

이어 그는 “아이즈원으로서 안유진은 아직 신인이다 보니 발전하는 모습, 열심히 하는 모습이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지난 2017년 6월 종영한 후 약 2년 만에 다시 돌아왔다. 이번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는 안유진과 함께 김구라-박지원, 정형돈-김동현-조남진, 강부자-한준희-조우종, 몬스타엑스 셔누, 김풍 등이 출연한다. 오늘(29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