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까지 인스타그램·페이스북으로 참여
네슬레 퓨리나가 ‘팬시피스트 모델 선발대회’를 21일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는 맛과 질감에 따라 약 50가지가 넘는 제품 라인업을 갖춘 네슬레 퓨리나 대표 캣푸드 브랜드다. 유로모니터 기준 2005년부터 2017년까지 무려 13년간 고양이 습식 부분 ‘전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나 페이스북에 반려묘와 팬시피스트 제품이 함께 나온 사진 또는 영상을 반려묘 소개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필수 해시태그(#팬시피스트, #팬시피스트모델선발대회5, #캣스팅)를 삽입하고, 페이스북은 게시글 작성 후 팬시피스트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링크를 남겨야 한다.
내부 심사를 통해 후보 반려묘 10마리를 선정한 뒤, 팬시피스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투표를 실시한다.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3마리가 팬시피스트 공식 모델로 활동하며 1년간 월 20종의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1등으로 선정된 반려묘는 팬시피스트 스폐셜 패키지의 메인 모델로도 활약한다. 참가자에게는 ▲팬시피스트 전제품 1회 제공(4~10등, 7명),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8종 및 퓨레키스 4종(참가상, 20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자사 제품 약 4톤을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유기반려동물 보호소 ‘350마리 강아지의 행복한 보금자리’에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강아지용 1톤, 고양이용 3톤으로 보호소에 있는 유기반려동물 300여 마리가 약 3달 동안 끼니 걱정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만큼의 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