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성남 전 홈경기 조현우 이벤트로 빛낸다

입력 2019-04-04 1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대구FC가 골키퍼 조현우을 주제로 한 ‘빛현우 is Back!' 이벤트를 마련했다.

‘빛현우 is Back!' 이벤트는 오는 6일(토) 오후 2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6라운드 성남FC와의 경기에 진행된다. 지난 3일(화) 구단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빛현우 선방’ 티저 영상에 이어 4일 전체 이벤트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 홈경기는 최근 국가대표 친선경기(콜롬비아전)에서 크게 활약한 조현우를 축하하기 위해 ‘빛현우 is Back’ 이벤트로 이뤄졌다. 조현우 또한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홈에서 조현우의 ‘눈부신’ 선방을 관람해야하는 팬들을 위해 대구는 선글라스를 준비했다. 선글라스는 경기 당일 정오부터 S석 입장게이트로 입장하는 선착순 2100명에게 티켓 확인 후 나눠줄 계획이다.

조현우가 경기 중 선방을 할 때마다 ‘선글라스 타임’을 가지며, 팬들은 빛현우 선글라스를 착용해 조현우를 응원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또 조현우의 친필사인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날 총 500장의 빛현우 포스터를 배부하며, 이 중 조현우의 등번호 ‘21’을 고려해 210장의 포스터에는 조현우의 친필사인이 들어갔다.

빛현우 포스터는 경기 당일 12시부터 팀 스토어 앞에 마련된 행사부스에서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대구는 일찍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매 경기 선수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경기 한 시간 전 중앙 광장 내 이벤트 존에서는 ‘생명나눔 캠페인’ 홍보대사인 김병지와의 순발력 대결 게임이 진행된다. 청기백기, 1:1 족구 등 김병지 홍보대사와의 대결에서 승리할 경우 구단 굿즈, 기프티콘 등 각종 상품을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조현우 캐릭터와 함께하는 ‘빛현우의 선방 수를 맞춰라’ 전광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광판을 통해 나오는 빛현우의 선방 횟수를 확인한 후 문자로 투표하면 되며. 당첨자는 하프타임 종료 이후 공지한다. 당첨자에게는 경품으로 소정의 상품이 주어진다.

이밖에도 전체 관중을 대상으로 에어드레서, 공기청정기 등 경품추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오는 6일(토) 성남전 홈경기 티켓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