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비올레타’ MV 1000만뷰 돌파…‘라비앙로즈’ 보다 빨라

입력 2019-04-05 0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즈원, ‘비올레타’ MV 1000만뷰 돌파…‘라비앙로즈’ 보다 빨라

그룹 아이즈원(IZ*ONE)의 ‘비올레타’ 뮤직비디오가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넘어섰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 뮤직비디오는 지난 4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지난 1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된 ‘비올레타’ 뮤직비디오는 단 3일 만에 초고속으로 조회수 1000만뷰 고지를 밟았다.

이는 공개 4일 만에 1000만뷰 돌파에 성공했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의 조회수 증가 속도보다 하루 더 빠른 페이스로, 앞으로의 조회수 추이 또한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더불어 아이즈원은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후 첫 음악방송 무대를 펼쳤다.

이날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해 수록곡 ‘하늘 위로’,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까지 총 3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하늘 위로’ 무대를 통해 상큼하고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뽐냈고, ‘리얼리 라이크 유’ 무대에서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비올레타’ 무대에서는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을 매료시키며 첫 음방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비올레타’로 발매 직후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와 전 세계 아이튠즈 및 애플뮤직 차트에 정상에 오르며 글로벌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아이즈원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오프더레코드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